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by 트리미1 2022. 8. 26.
반응형

내 머리카락도, 욕실도 향기로워지는 쿤달 네이처샴푸 1058ml 베이비파우더향 리얼 후기

한 일년 전 부터 쓰고 있던 쿤달 샴푸.
후기도 좋고 제가 직접 써봤을때의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주구창장 쿤달만 썼습니다.
한 서너가지 향기를 사용해봤는데 그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베이비파우더향.
가장 인기 많은 향 이기도 하고 저희 집 가족들이 다 좋아해서 재구매를 2번 했었습니다.
믿고쓰는 쿤달이거든요 ㅋㅋ


쿤달 샴푸 장점 1. 좋은 성분들!
성분들이 엄청 좋아요!! 전 성분 그린등급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약산성에 저자극! 좋은 성분들을 이용하니깐 두피와 모발에더 더 좋겠죠?

반응형


쿤달 샴푸 장점 2. 사용감!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샴푸들은 뻑뻑하거나 사용 후 머리가 엉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예전에 인터넷에서 봤었어요.
근데 쿤달샴푸는 사용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린스한거같은 느낌도 들어요.
그래서 저는 저녁에 샴푸+헤어팩 사용하고 아침에 샴푸만 한답니다 그럼 아침에 부드러움이 최고에요,,
그러면서 기름지지도 않고 떡지지도 않아요! 넘 좋습니다

쿤달 샴푸 장점 3. 오래가는 좋은 향기!
구매자의50퍼센트 이상이 이 이유때문에 구매하지않을까 싶어요 ㅋㅋ
저도 향기 지속력과 향기가 얼마나 좋은가를 중요하게 생각하다가 쿤달 샴푸 써보고 정착했거든요.
향기는 정말 쵝오.. 다양한 향기가 있어서 골라쓸수도 있고
저같은 경우에는 개인 취향에 맞는 향기를 금방 찾아 오래오래 사용하고 있어용ㅋㅋ
사용하고나면 욕실에서도 향긋한 냄새가 엄청 오래가요ㅠㅠ
샤워 후에도 욕실에서 안나가고싶어집니다,,


1058ml 대용량이라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욬
한 손에 들기 무겁더라구요 ㅋㅋ 어차피 계속 쓸거 귀찮게 재구매 안해도되서 너무 좋아요!!!!
오래오래 쓰고 또 구매하겠습니다 ㅋㅋ
완전 추천이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