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샴푸 추천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by 트리미1 2022. 8. 26.
반응형

☆향기
베이비파우더향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알고 있는 향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강한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살짝 걱정이 들었는데
쿤달 베이비파우더향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향이였어요!
인기가 제일 많은 향이던데 맡아보니까 왜 그런지 너무나 이해가 가더라구요 ㅋㅋ ㅋㅋ


☆제형
샴푸의 제형은 일반 샴푸들과는 다르게
투명하고 묽은타입의 제형이였어요
쿤달 샴푸가 EWG그린등급을 받은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샴푸라서
좋은 성분들이라 그런지 안심이 되더라구요

반응형



☆총평
샴푸를 써보고 나서 느낀점은 사용하고나서 모발이 안뻣뻣하고
굉장히 보습력이 좋고 부드럽더라구요
이전에 사용하던 자극적인 세정력 강한 샴푸들에 비해 다른느낌이라
신기했어요
마트같은데서 판매하는 샴푸들을 썼을때 두피가 건조하고 가려운 느낌이
들었는데 쿤달 샴푸를 사용하고나서는 건조한 느낌도 없고 기름진 느낌도
없고 굉장히 모발이 보습력 있는거처럼 촉촉하고 부들부들하더라구요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 하고 성분이 강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향도 생각보다 지속력이 오래가서 좋았고
들어가있는 성분들도 좋아서 두피에 자극도 없고 그렇더라구요
샴푸는 쿤달 제품으로 계속 재구매해서 사용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