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리뷰

이니스프리 인텐시브 레져 선스크린 스틱 SPF50+ PA++++

by 트리미1 2022. 8. 2.
반응형

지난주 제주여행때 얼굴은 썬글과 모자로 어느정도 차단된거같은데 손등은


바르고 바르고 덧발랐는데 제손등이 구리빛으로 변했네여


완벽차단은 안되는듯

좋긴한뎅ㅋㅋ이것만바르고자외선차단이되는게맞을까요??

바른거같지않은 느낌이라ㅜㅜㅋㅋ

선크림바르다가선택한건데 느낌이 마니달라서 의심될때가 많네요ㅋㅋ

저는선크림양듬뿍바르는편이라 양적다고는안느껴져요ㅋㅋ

자외선차단만되면솔직히 상관없을거같은데 가끔 의심이되는건안쓰다써서일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