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 샴푸 리뷰 후기

by 트리미1 2022. 8. 26.
반응형

매번 이모님들 샴푸 대리구매 해드리다가
이번엔 제껄로 재구매 했어요!!
기존에 산 거 다 썼냐구요?! 노놉..
다른 화장실에 두려구요!!



샴푸는 양이 많아서 펌핑 두 번씩 해서 쓰고있는데도
아직 멀은 것 같아요 ㅋㅋㅋ 무게가 아직도 어마어마함..ㅋㅋ

이 샴푸는 트리트먼트랑 린스를 넣어놓은 샴푸 인 것 마냥 머리가 굉장히 부들부들해져요!
그런 성분을 넣은건가..?
그래서 저는 이 샴푸를 할 때 굳이 트리트먼트나 린스를 하진 않아요 ㅋㅋ 매일 트리트먼트보다 일주일에 2~3번 트리트먼트 해주는 게 좋다고 듣기도 했구요!
샴푸를 하는 동안에도 미끌미끌한 느낌이 남아있지만
샴푸를 하고 나서 손으로 빗질해도 손가락 사이사이로 머리카락이 미끄러지듯이 스윽스윽 스쳐지나가요!(덜 씻은거 아녜요 ㅠ)
윤기도 예술이구요!!

반응형


단순히 머릿결 좋아보이고 부들부들하기만한 샴푸도 아닌게 영양이 들어가있는 샴푸라
저는 펌핑을 두 번씩 해서 쓰고 있어요!
영양아 흡수되라~ 이런 것도 있고
거품이 많이 나오면 제대로 씻는 것 같은 느낌?!
가끔 거품이 잘 안나는 샴푸들이 있는데(ex. 탈모샴푸?)
제대로 씻는 것 같지가 않거든요 ㅋ
뭐 펌핑을 두 세번씩 한다해도 워낙 양이 많아서.. ㅋㅋㅋ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뽁뽁이로 싸져서와서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이 브랜드 특징인 것 같기도?! 가끔 다른 라인 샴푸 구매해보면 박스에 담겨서 오는 경우도 있긴한데
제가 구매한 것들 대부분은 뽁뽁이+비닐+펌핑기 별도 이런식으로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샴푸를 구매하신 분들은 난감하실 수도 있는데
저 같은경우엔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거든요 ㅋㅋ (정확히 말하면 우리 이모들 대리구매)
저는 뽁뽁이 제거하고 비닐채로 상자에 담아서 드리거나 아니면 종이백에 담아서 드려요!
만약 좀 더 신경써야하는 분께 드리는거다 싶으면
비닐채인 상태에 선물 포장지로 감싸서 그.. 왜 선물에 가끔 붙어있는 꽃?선물포장있잖아요? 쪼끄만한데 문방구에서 400원정도하는 ㅋㅋㅋ 그거 사서 붙이시면 꽤 있어보이는 선물일 것 같아요!
비닐은 위생상 안뜯고 비닐채인상태에서 포장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형은 되직하고 색상은 투명한데요
펌핑 한 번으로도 긴 머리 커버 가능할 것 같은데 저처럼 많은 거품을 원한다! 제대로 씻는 기분내고 싶다! 하시면 두 번도 괜찮을 것 같구요
남성분들은 반펌핑만 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ㅋ 한 번 펌핑은 많게 느껴지실듯.. 남편도 손가락으로 잘 조절해서 반 펌핑만 하더라구요 ㅋㅋ

여튼 트리트먼트, 린스 한 것 같은 느낌을 내는 샴푸라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