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영양, 윤기 샴푸 추천 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 샴푸

by 트리미1 2022. 8. 26.
반응형

선물받아서 쓰던 샴푸들 이젠 청소용으로 전략한지 오래되었구요
너무 만족하다보니 큰돈 들이지않고 용량많은 실크샴푸를
주변에 선물하게 되네요~
내돈주고 사기 좀 그럴수있는데 다들 너무 좋아하네요


나이가 있다보니 머릿결 부스스에
건조하고 윤기부족 잦은 염색으로 인한 손상 이런증상이 점점 심해지네요
검은콩이 머릿결에 좋다지만 얼마나 먹어야 머릿결에 도움이 될는지 까마득한 일이지요~
그러다 보니 즉각 효과가 나오는 여러 두피제품들 많이 살수밖에 없구요

반응형


몇번 사용해서 항상 만족하다보니 제이숲 실크케라틴
단백질샴푸 벗어나지 못하네요
꿀보다 진한제형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프로폴리스 추출물로 영양을주고 손끝으로 느껴지는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완성해주고 매혹적인
헤어제품 향까지 남으니 향수가 따로 필요없고 먹는 콜라겐 못지않게 모발에도 바로 흡수시킬수있어 샴푸후엔 정말 영양제를 부은듯한 만족감이 듭니다

요즘은 아침저녁 샤워하며 저녁 샴푸시엔 트리트먼트를 따로 하지 않아보는데 전혀 뻣뻣하거나 그러지않아요
말그대로 쓱 쓱 넘어가며 부드러움만 남네요~


건강한 두피상태를 유지시켜주는
5.5PH의 약산성 성분이라 큐티클 사이의 컬러가 빠지거나
변색되는거 늦추는데 도움이된다니 염색모에 너무 좋겠죠~

좋은성분이 두피에 많이남도록 맛사지후 다시 샴푸하는거도
많은 도움이 되는거같아서 시간이 여유있을때는 해보니 훨씬 부드럽고 윤기가 느껴집니다

헤어 제품 제이숲 시리즈 다 사서 써보려구요~~
써보고 다시 리뷰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