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비디컬 독일산 맥주효모 비오틴 5000 캡슐 영양제 모발 L시스틴 탈모 제품 식품 추천

by 트리미1 2022. 8. 26.
반응형

처음엔 그랬을 뿐이에요
머리 빠짐 방지용으로
구매 했어요
처음엔 시큰둥하게 그랬어요



한달 먹어본 후기

이 물건 완전 대박 이네요

남편이 하도 말하기에
원래 귀가 얇은 편에 속해서
어디서 또 보고 쓸대 없는 물건 사란다고
구매 하면서도 화를 냈었거든요

그리곤
저는 안 먹었어요
남편이 한 알을 하도 권하기에
마지 못해 받아 먹었죠

그리고 그 다음 날도 그 다음날도...

머리 감을 때마다 물어 보네요
어땟어? 하면서요
그런데 눈에 띄는 효과는 없었는데...

며칠전부터 대박...
머리 감을 때 빗질할 때
한무데기씩 빠지던 머리카락이
확 줄었네요

반응형


오늘은 머리 감는데
제 눈을 의심했어요
하수도애 시커멓게 쌓이던
머리카락이
10개도 안되는 것..

머리카락 많이 빠지셔서
꿩***될까 고민하시는 분
드셔보세요
한달이면 놀라실 거에요


저 바오틴 홍보사절 아닙니다
너무 놀라워서 쓰는 것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