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리뷰

은율 비타 밸런스 청귤 토너 패드 70p 후기

by 트리미1 2022. 7. 22.
반응형
상큼하면서 보습감있고 깔금해요
제가 피부층이 두꺼워서 피부샵에서 각질제거 잘하라는 애기를듣고 각질제거에 좋은 화장품을 많이 써봤는데요
세안후 토너패드를 사용하면 피부결도 정돈되고 각질제거가 되는것같아서 토너패드를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해봤어요
근데 이 은율청귤토너패드 이놈이 물건인것같아서 공유하고자 후기 올려봐요 ㅎㅎ


- 제일 중요한 청결, 깔끔!!!
이런 토너패드는 통안에 한가득 담겨있어서 손으로 한장한장 꺼내 쓰는데 꺼내쓸때마다 손에 세균이 들어가는거 같아서 찝찝할때가 있었는데....
은율토너패드는 집게가 같이 있고 집게를 고정하는 고정부분까지 있어서 집게로 토너패드를 집어서 좋드라구요!!!!!!
저는 이부분이 제일 맘에들어서 아 화장품만들때 신경좀 썼구나 하는 세심함 느꼈어요

- 청귤의 상큼한향기
세안후에 토너로 한번 쓰윽 닦았는데 청귤의 그 프레쉬하면서 상큼? 한 향기가 나는데 기분좋더라구요 ㅎㅎ 느낌상 비타민씨를 피부에 얻는 기분이랄까??

- 보습력 짱짱
앞은 엠보싱있고 뒷면은 평평한면인데
토너패드가 적당히 두툼해서 피부결정리할때 이 부분이 보습감있게 느껴졌구요!!!
또 토너패드 앞뒤로 다 딱아내고나면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정말 전혀없어요..... !!!!!

결론은 청결, 보습, 피부결정리, 각질제거에 정말 제가찾던 제품같아서 맘에들어요!!!! 이제 토너패드는 이걸로 정착하려 합니다
저처럼 피부각질층 두꺼워서 각질제거 신경써야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