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리뷰

은율 마유 남자 올인원 리뷰

by 트리미1 2022. 7. 22.
반응형

구입전에 상품평 꼼꼼하게 읽어보고
구매하게 되었네요.

여성분들에겐 은율 마유 크림등등이
인기도가 높은걸로 알고 있어서 은율제품
그리 낮설진 않았지만 처음 구매라
조금 망설여 지기는 했죠.

이제 본격적인 여름 시작이라 남편에게
올인원제품 구매해 주었네요


용량은 125ml라서 참 귀욤귀욤 하네요
주문후 다음날 바로 받아봤구요
혹시 싫어하면 어쩌나 하는 마음에 세안후 제가 먼저 살짝 발라봤습니다

스킨,로션,에센스의 앙상블이라 그런지
첫 느낌은 매끄럽네요 혹시 남성 특유의
지나친 향이 있을까봐 신경 쓰였는데
그런느낌 1도 없고 향도 만족입니다
또한 끈적임,불쾌감 없이 산뜻한 느낌에
피부는 촉촉,팽팽~

여자인 제가 발라봐도 전혀 괜찮아요ㅎ~
1개 구입하면 +1개가 더 오니까 용량이
적어도 안심-거기다 가격은 또 왜이리
저렴한데요^^

화장품의 품질은 첫째 향이 결정을 하는것
같아요 향에서 바로 품격이 느껴지죠
사용감 나쁘지 않고 한번에 3가지를 동시에 해결할수 있으니 1석2조!!

엎그레이드된 은율제품의 선호도가 다시
되살아난듯 하네요 애아빠가 사용해본후
끈적임 없이 촉촉한게 마음에 든다고
좋아하네요ㅎ~~
구입 잘한것 같아요--♡♡♡
다음에 또 구입할 예정입니다
지인분에게도 추천할 예정입니다
좋은날 되세요^^

반응형

댓글